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행복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공식 사랑 더하기 존경

트렌드/정보

올가을, 여심 저격하는 남친룩을 알아보자!

이준승 (yoy***) 2017-09-12 조회수 3120 페이스북 조회 7




안녕하세요. 1525세대의 패션전도사 이준승 홍대리입니다.
유난히 무더웠던 올해 여름이 끝자락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
반팔, 반바지는 이제 옷장에 넣어두어야 할 때가 온 것 같죠? 


  
연예계 대표 패션 테러리스트 소지섭입니다. 
과감한 도전정신은 여심을 저격하긴커녕 다른 사람들의 놀림감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패션 = 남친룩

라이프로그를 읽어주시는 남성 독자분들께, 
 옆구리 시린 가을에는 꼭 솔로를 탈출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올가을 여심을 저격하는 남친룩을 네 가지 키워드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모노톤의 아웃터를 선택하자!
 
 

‘모노톤’ 이란 흰색이나 검정색 등 무채색을 기조로 한 색상을 말합니다. 
모노톤의 아웃터는 본인의 피부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웃터는 상황에 따라 본인이 연출하고 싶은 무드를 가장 잘 드러내는 아이템입니다.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짧은 자켓이나 블루종을 선택하고 포멀하고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코트를 입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스키니는 이제 그만, 여유있는 핏의 바지를 선택하자!


  
남녀를 불문하고 최악의 패션으로 손꼽히는 부담스러운 스키니는 이제 가라!
여유있는 핏의 슬랙스나 코튼 팬츠는 여심을 사로잡는 ‘꾸민 듯, 안꾸민 듯’ 룩을 연출할 뿐만 아니라 활동성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개성을 좀 더 돋보이고 싶다면 과하지 않은 패턴의 바지나 은은한 파스텔 톤의 바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3. 과하지 않은 패턴, 프린팅 셔츠(티셔츠)를 활용하자!
  


패턴이나 프린팅이 없는 단색의 셔츠는 오히려 소위 말하는 ‘모나미룩’ 또는 올드한 이미지로 보일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과하지 않은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 등의 셔츠를 활용한다면 더 센스있는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후드티, 맨투맨 티셔츠 등을 활용하여 더 스포티하고 편한 느낌의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를 활용할 경우, 브랜드 네임이나 로고가 큰 티셔츠보단 작은 것이 여러분들의 호감도를 상승시킬 것입니다. 





4. 악세서리를 통해 밋밋한 룩에 포인트를 주자!
  

 
시계는 이제 더 이상 시간을 보기 위해서만 착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심심한 손목에 포인트를 줌으로써 더 지적인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시계가 부담스럽다면, 
다양한 팔찌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다나는 계절에 상관없이 자주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심플한 셔츠(티셔츠)의 목 부분에 둘러 포인트를 주는데 아주 적합합니다. 가죽이나 고리로 된 토글을 사용하여 반다나를 정리하는 것은 더 깔끔한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가을 여심을 저격하는 남친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남성분들께서 남친룩의 네 가지 키워드를 꼭 기억하시고 2학기에는 모두 여자친구가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AK온라인 홍보 대학생리포터 14기 이준승 동국대학교 체육교육과
#태그
댓글 삭제하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사랑+존경 소개 청춘문화후원 캠페인/이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