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행복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공식 사랑 더하기 존경

맛집/여행

피톤치드 뿜뿜! 싱그러운 서울 근교 온실카페

조은비 (eun***) 2017-06-21 조회수 1835 페이스북 조회 26
피톤치드 뿜뿜! 싱그러운 서울 근교 온실카페


안녕하세요~! AK홍대리 13기 조은비입니다!
여름방학을 코앞에 두고 있는 6월!
저 역시 종강만 바라보면서 하루하루 버티고 있는데요…!ㅠㅠ 여름방학 때 뭐하지~하는 생각만 하면 벌써부터 괜히 신나고 기대되는 거 같아요.ㅎㅎ 
그런데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햇빛은 뜨거워지고~ 앞으로 다가 올 7, 8월이 얼마나 더울지 상상도 안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이럴 때일수록 시원~하고 쾌적한 카페를 찾게 되지 않나 싶어요.!
그.래.서! 이번 저의 6월 라이프로그는 5월 라이프로그의 ‘서울 복고풍 카페’에 이어
또 다른 ‘특★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늘 똑 같은 카페는 이제 안녕~~~~!
오늘의 라이프로그는 피톤치드 뿜뿜! 맑고 쾌적한 <서울 근교의 ‘온실카페’>를 준비했습니다!!!
도심의 복잡함에 지쳤다면, 멀리 떠나지 않아도 초록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온실 카페’에서 제대로 힐링을 느껴 보자고요~!


# 남앙주 _ 비루개


첫 번 째로 소개할 온실 카페는 바로 남앙주 <비루개>입니다!
요즘 SNS에서 핫!한 카페라고 알려진 곳인데요~ 
서울에서 멀지 않으면서도 특별한 곳에서 데이트를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자가용이 없으면 방문하기 어렵다는 점이에요.ㅜㅜ




사실 차로도 가기 험난한 길이라고 하는데..! 힘들게 가는 만큼 그만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좋다고 해요! (그리고 다행히도 주차장은 매우 넓다는 점~)



비루개는 유리로 된 천장이 아주 높고, 거대한 온실 같은 카페인데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과 2층이 모두 같은 천장을 공유하는 복층 구조입니다.
그리고 컨셉이 ‘허브식물원’인 만큼 내부 공간이 나무와 풀들에 둘러싸여 있어서 시야도 차단되고, 워낙 넓다 보니 진짜 야외 소풍을 나온 기분까지 드는 최고의 힐링 공간이랍니당~!
(심지어 해먹에 그네까지 있으니! 이곳이 지상낙원~?!)



비루개는 입장료가 따로 있지만 음료를 주문하면 입장료는 무료인데요~!
사실 음료나 먹을 것들이 아주 다양한 편은 아니라고 해요. 하지만 온실’카페’인만큼 기본적인 커피, 음료, 디저트류는 모두 있다고 하니~ 간단하게 티타임을 갖기엔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주문을 하면 번호표와 게임이용권을 받는데요, 영수증이라고 버리시면 안됩니다~! 게임이용권을 확인하시고 꼭 갖고 있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초록 초록한 풀 한 가득, 영롱한 조명에 해먹, 탁구와 다양한 보드게임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이 완벽한 온실카페의 끝판왕! 비루개! 꼭 한번 가서 즐겨보세요!

*남양주 온실 카페 <비루개>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219-88
영업시간 : 평일 13:00 - 23:00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무(공휴일 제외)
전화번호 : 031-841-7612
가격 : 위의 메뉴판 참고



# 과천 _ 마이알레


두 번째로 소개할 온실카페는 과천에 위치한 <마이알레>입니다!
마이알레는 온실카페로, 카페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처럼 식사도 가능하고 식물원처럼 구경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인데요~!
온실형으로 되어 있어 사방에서 태양빛을 받으니, 항상 따스한 느낌을 주는 따사로운 곳이에요.
 


마이알레는 다채로운 공간인 만큼 구경할 것이 꽤 많다고 하는데요.!
카페 밖에는 ‘생활수집’이라는 공간이 있고, 레스토랑 2층으로 가면 리빙샵이 있답니다!
그래서 각종 가드닝 용품, 주방 용품 등을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

이 카페의 본관은 1~3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카페 및 레스토랑, 2층은 소품을 판매하는 곳, 3층은 색다른 휴식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카페와 레스토랑을 겸하는 곳답게! 다양한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구요~!
이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다름아닌 ‘브라우니와 아메리카노 세트’! 
따사로운 햇살과 분위기에 달짝지근한 디저트까지 있으면 뭘 더 바라겠습니까………!!
푸릇푸릇한 공간에서의 안락함을 누리고 싶은 분들께 ‘마이알레’ 추천 X 100000 !!!!

*과천 온실 카페 <마이알레>
주소 : 경기 과천시 주암동 434-6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2-3445-1794 / 가격 : 위의 메뉴판 참고



# 경기 광주 _ 파머스대디


마지막으로 소개할 온실카페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파머스대디>입니다!
푸르른 자연 속에 자리잡고 있는 정직한 구조의 비닐하우스 온실 ‘파머스대디’!
이 카페는 가기 전에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데요, 예약 입장권은 8,0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파머스대디는 식물이 가득한 그린하우스 느낌의 실내, 깔끔한 가구, 테이블, 키친이 돋보이는 곳인데요~
이 곳에서는 작은 식물들, 소품들과 같이 아기자기한 것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식물도 보고 귀여운 소품들도 구경하고~ 1석2조의 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진짜 매력포인트는 카페 밖의 아름다운 정원과 산책길인데요~!

예쁜 꽃 구경과 함께 포토스팟도 있고 잠깐 앉아서 쉴 공간도 있으니 음료를 들고 나와서 거닐고, 쉬며 도란도란 놀 수 있답니다~~


음료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특히 차 종류가 아주 맛있다고 하는데요!
입장료 8,000원에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서 메뉴판에 가격은 따로 없답니다~
그리고 때때로 서비스로 ‘군고구마’를 준다고 하니 이게 소소한 행복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또한 밭에서 직접 키우는 쌈채소나, 수제 과일 잼 등도 구입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
그럼 지금까지 하늘 파~란 날 실컷 풀내음을 맡고 올 수 있는, 감성이 낭낭한 ‘파머스대디’ 였습니다~


*경기 광주 온실 카페 <파머스대디>
주소 : 경기 광주시 남종면 삼성리 380
영업시간 : 평일 10:00 - 19:00 / 주말 10:30 – 19:30
전화번호 : 070-8154-7923 
가격 : 입장권 8,000원 (음료 1잔 가격 포함)


지금까지 따사롭고 평화로운 분위기에, 가만히 숨 쉬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 서울 근교 온실 카페 >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름방학을 맞이하고, 무더위를 피해 맑고 쾌청한 곳에서 힐링하고 싶은 날!
가족, 연인, 친구들과 멀리 가지 않고도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날!
풀 내음이 가득~하고, 피톤치드가 뿜뿜! 뿜어 나오는 서울 근교의 온실카페에서 산뜻하게 기분 전환해보는 건 어떨까요?! ^0^
매 번 똑 같은 카페가 아닌 특별한 온실카페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보자구요!!





AK온라인 홍보 대학생리포터 13기 조은비 경희대학교 한국어학과
#태그
댓글 삭제하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사랑+존경 소개 청춘문화후원 캠페인/이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