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행복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공식 사랑 더하기 존경

트렌드/정보

1달러로 이거까지 된다고?!

황규준 (ghk***) 2017-10-31 조회수 608 페이스북 조회 131



안녕하세요!!! 14기 황규준 홍대리 입니다.

매일 먹을 것으로 왔는데 오늘은!!!!
매일 먹을 걸 구입할 수 있는 으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정보는 해외에 있는 친구들을 통해 얻기도, 영상자료(https://www.youtube.com/watch?v=fQSYGhKLCXA)를 
참고하기도 했어요!


15•25세대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소중한 1달러!(((((10월13일 기준 1달러=1,127원)))))
화폐경제로 전세계가 돌아간다고 봐도 무방한 시대에
여러 국가에서 $1로 할 수 있는 것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달러의 고장 미국에서는 주마다 다르지만 LA기준으로
20분 주차하는데 $1가 든다고 해요……
미국은 차가 비교적 저렴하지만 휘발유같이 부가적인 게 비싼 것 같아요ㅎㅎ


 
출처 : gettyimagesbank

우리의 불난서(프랑스) 스타벅스(이하 스벅)에서는 $1로 아메리카노 1/4만 먹을 수 있다네요.
바꿔 말하면 $1로 당당하게! 카페를! 갈수는 없다고...합니다
그렇다고 프랑스 스벅이 대한민국과 비교할 때 그렇게 비싼 건 아니라고 해요!


 
출처 : https://iuitour.com/featured/german-wurst.html


소시지의 본고장 독일에서 또한 1달러로 제대로 된 걸 할 수 없다고 해요.
독일 시장 속 소시지 매대에서도 볼 수 있듯이
1달러로
두툼한 소시지는 단 1줄 
가느다란 소시지는 1 줄반………..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여행국 핀란드(2016기준)는 상상을 초월하는데요. 
공중 화장실을 1번 이용할 때 드는 비용이 “가장 안전”해서인지 $1라고 하네요.
음식도 아니고, 화장실 한번 이용하는데 저 정도면 샤워는 부자만 할 수 있나요??? 스튜핏!!!


 


바이킹의 나라 노르웨이는 다행히도 $1로 먹을 것을 살 수 있어요!!
그렇지만 오로지 “면만 먹어야 된다는 거” 알아두셔야 된답니다~~!
노르웨이는 뿌셔뿌셔 & 라면땅 좋아하시는 분들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https://play.esea.net/users/428235


만화캐릭터의 성지 일본은 이번 추석연휴 때 관광객이 많이 몰렸어요!!!!
이웃국가다 보니 해외여행으로 찾는 분들이 많은 일본에서는 $1로 키티 스티커 한 장…ㅎㅎ
또! 추석에 일본을 다녀온 친구가 말하길 편의점에서는 반숙계란 한 알 살 수 있데요….(소박소박)



 
출처 : https://en.yelp.com.hk/biz_photos/7-eleven-food-store-%E9%A6%99%E6%B8%AF-493?select=9sRhEAUpolpin2Z2hiljZQ


세계 3대 야경에 꼽히는 홍콩은 물가도 만만치 않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1로 할 수 있는 것은 저 식빵 한 봉지가 아닌 봉지 속에 켜켜이 쌓여있는 한 조각!!
설현 曰 “선배님! 홍콩에서는 빵 대신 밥 먹을께요!!!”


 



아이스크림 공화국 크로아티아에서 여름은 매우 건조해 연간 아이스크림 소비량이 25,000,000L
매년 1200만 명의 관광객들이 몰려들어 아이스크림을 찾는 크로아티아에서는 $1를 이용해
1스쿱(scoop)을 구매할 수 있데요!! 그렇다면 왼쪽은 $1 오른쪽은 $2 겠지요? ^^


 



여기부터는 혜자의 나라! 투르크메니스탄에서는 $1로 <토르:라그나로크>를 볼 수 있데요!
투르크메니스탄 가게 되면 1일1영화 기기~~~ 아 참!! 나라 이름이 생소하실 텐데 태권도가 2001년에 소개되고 
현재 전문선수가 백 명!
또 많은 어린이가 태권도를 배운다고 하네요!(4단으로서 괜시리 뿌듯뿌듯ㅎㅎ:)


 


숨겨진 명소로 여행마니아들만 찾는다는 슬로바키아에서는 생맥주가 단돈 $1라네요!
매년 개최되는 슬로바키아 수제맥주 축제는 유럽에서도 소문이 자자한 맥주축제래요!
그래서 그런지 여행마니아들이 찾는 이유가 다름이 아니라 설마………….맥주…….??


 


구황작물이 유명한 감비아는 인구 85%가 농사를 짓고, 수출품의 90% 이상이 땅콩이라고 해요!
땅콩 말고도 유명한 감비아 감자는 $1를 이용해 감자2KG이나 구입할 수 있대요!
최근 한국이 북한과 긴밀한 관계가 있는 감비아와 뉴욕에서의 회담이 화제가 되어 알아봤답니다!!!


 




인구 절반이 1525세대로 구성된 나이지리아는 24세이하 청년층이 인구의 절반을 훨씬 넘는데요
이 나이지리아에서 $1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소위 뚱캔(355ML)으로 불리는 콜라를 무려 3개!!!
(주)코카콜라는 '물가대비 판매가'를 책정해 자국인 미국에서보다 더 저렴하데요! 그뤠잇!!!


 



대망(?)의 대한민국에서는 1달러로 할 수 있는 것은….? 편의점, 문구점, 슈퍼 등을 들렀지만 찾아보기 힘들었고, 겨우 찾은 그것! 
공 깃 밥……..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
$1로 오로지 ‘밥’만 먹을 수 있는 대한민국은 “한국인은 밥심” 이라는 말을 증명해주고 있었다. 




현대사회에 실제로 1달러가 없어 화장실, 전기, 책도 없는 학교에서 칠판을 사용해 수업을 받는
학생도 있다고 해요.... 돈이 없어 저런 곳 조차 못들어가는 학생도 있다고...
우리 모두 돈을 소중히 생각하는 애경(사랑+존경)인이 되어
어디 내놓아도 멋진 친구들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대한민국 모두가 애경하는 그날까지~!







#태그
댓글 삭제하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사랑+존경 소개 청춘문화후원 캠페인/이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