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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욕의 계절! 맛도 있고 건강한 나만의 주스만들기!

임성미 (emm***) 2017-09-07 조회수 713 페이스북 조회 2





안녕하세요! 14기 홍대리 임성미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벌써 식욕의 계절인 가을이 왔네요.
다들 무더운 여름을 잘 지내셨나요??

다이어트의 계절이었던 여름이 지나고
식욕의 계절인 가을이 온 만큼 맛있고 건강한
'나만의 주스 만들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에 열심히 했던 다이어트도 유지하고,
건강도 유지할 수 있는 주스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스 재료>
케일 5장, 복숭아(or 사과) 1개, 매실(액) 2수저, 레몬, 홍차
<효과>
케일: 해독작용, 면역력↑, 복숭아: 피로 회복, 변비 예방
매실(액): 소화력 개선/ 레몬-홍차(궁합이 좋음): 피부 건강, 감기 예방
*소화력 증진, 면역력 개선에 좋음.

<만드는 방법>
① 레몬홍차 물을 만든다.
*복숭아와 케일만 갈면 주스가 너무 뻑뻑해져서 넣어주면 좋습니다.
물을 넣으셔도 상관없습니다.

 
 
②케일과 복숭아를 갈아준다.
-먼저 복숭아와 케일을 갈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복숭아와 케일을 갈아줍니다.
  


③매실액과 레몬홍차 물을 넣고 다시 갈아줍니다.
-매실액 2스푼, 레몬홍차 물 한 컵
  


④완성!

 
 
무척 간단하죠??
색깔은 케일 때문에 초록색을 띠지만 맛은 복숭아 향기가 더 많이 나
달고 마시기 불편하지 않습니다!



<그 외 주스 레시피>
1. 한혜진 쾌변주스: 케일+샐러리+레몬+사과+생강
2. 해독주스: 브로콜리+양배추+당근+토마토+사과+바나나
3. 복숭아 쉐이크: 복숭아+레몬즙+
4.항암효과: 케일+사과
5.다이어트(아랫배): 사과+감자+야쿠르트
6.피로회복: 포도+사과+요쿠르트+레몬즙+
7.여드름: 브로콜리+양배추+당근+토마토+바나나

<꿀 팁!>
-과일이나 채소를 50˚C 이상 물에 담그면 불순물 제거에 효과적!
-식전•후 30분에 마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 해독주스의 경우 3개월 마셔야 효과가 있음!
-꼭 정해진 과일이 아니더라도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과일이면
어느 과일•채소든지 상관없음!


1525세대 분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의 주스 레시피들로 구성해 봤습니다!
제가 만든 주스는 구하기 쉬운 재료로 구성하고, 학생들이 만들어 먹기
경제적인 주스를 만들고자 고민 끝에 만든 주스입니다!
다들 맛있고 건강한 주스 만들어 드셔보세요!

AK온라인 홍보 대학생리포터 14기 임성미 충남대학교 경영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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