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행복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공식 사랑 더하기 존경

트렌드/정보

알아두면 신기하고 재밌는 브랜드 스토리!_’파파레서피’편

이서현 (tov***) 2017-09-06 조회수 978 페이스북 조회 0






안녕하세요, 1525 여러분!
제가 홍대리를 연임하게 되면서 
1년 더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답니다!!ㅎㅎ
지난 1년 동안 라이프로그를 쓰면서 다양한 글들을 썼지만,
제가 정말 관심 있는 분야들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글을 많이 쓰지 못한 것이 아쉬웠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고 관심 있는 브랜드들의
스토리를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고자 라이프로그를 기획해 보았습니다!!
저는 평소에 많은 1525 세대 여러분들과 비슷하게 
뷰티나 패션, 인테리어 등에 관심이 많은데요.

관심이 많은 만큼 다양한 브랜드들을 알게 되었고 
그 브랜드들의 히스토리를 들으면서 이 브랜드가 어떻게 탄생했고, 
어떤 철학을 갖고 있구나 하는 것들에 큰 흥미를 느꼈어요!
그래서 그냥 상품 브랜드로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브랜드들의 스토리를 공유하고 
그 속에서 재미와 조언을 함께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사진 출처: 에뛰드 하우스 홈페이지 www.etudehouse.com)

요즘 K-Beauty가 큰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뷰티 산업이 발전하고 있는데요.
이에 맞게 다양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들도 생겨나고
기존 브랜드 못지 않은 퀄리티로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얻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브랜드도 작게 시작했지만,
이제는 연 매출 1300억이 넘는 매출을 올리는 큰 브랜드로 성장했는데요.
바로 ‘파파레서피’라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파파레서피 로고-출처: 파파레서피 홈페이지 www.paparecipe.com)

파파레서피를 창업한 김한균 대표님은 어렸을 때부터 뷰티에 관심이 있었다고 해요.
피부 관리에 큰 관심이 있어 군대에서도 피부 관리를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요.
화장품에 대한 남다른 관심으로 화장품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는 물론
유일무이한 남자 뷰티블로거로서도 10년간 활동을 하셨다고 해요.
또한 뷰티 브랜드 상품 기획, 마케팅 관련 일도 하면서 전문적인 지식까지 갖추셨다고 해요!

 
(파파레서피 로고-출처: 파파레서피 홈페이지 www.paparecipe.com)

하지만 결정적으로 화장품을 직접 만들게 된 계기는 바로 딸에게 있었다고 하는데요.
브랜드 이름이 왜 파파레서피인지 감이 오지 않으시나요? ㅎㅎ
딸의 피부가 민감해서 시중의 모든 아기 화장품들을 분석해보고
더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서 직접 ‘아빠가 만든 오일’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오일을 블로그에 올리자 그 효과를 보고
많은 분들의 구매 문의를 해서 본격적으로 화장품을 만들기 시작하셨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파파레서피 홈페이지 www.paparecipe.com)

이렇게 정말 좋은 성분으로만 만드는 천연 화장품으로서
파파레서피는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졌는데요.
아빠가 만든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스토리와 브랜드명이
정말 좋은 제품만을 선보일 것 같은 브랜드의 신뢰성에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기초 스킨케어 제품들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이번에 ‘COLOR OF SPRING’이라는 컨셉으로 색조 메이크업 라인도 출시하면서 
봄비가 내린 후 움튼 자연의 컬러를 담은 안전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답니다!


(이미지 출처: 파파레서피 홈페이지 www.paparecipe.com)

저도 이 브랜드의 인기있는 봄비 라인의 마스크백을 
써 본 적이 있는데 만족하며 사용했었던 것 같아요!ㅎㅎ
성분이 워낙 순하고 좋아서 특히 1525세대들, 
학생들에게 좋을 것 같은 화장품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현재는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좋은 원료를 이용해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서 
항상 journalist처럼 현장에서 행동하고 연구한다는 파파레서피!
앞으로도 좋은 화장품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오늘은 1525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화장품 브랜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이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했지만 브랜드 스토리는 몰랐던 분들이 
브랜드 스토리를 흥미롭게 듣고,
이 브랜드를 몰랐던 분들이 이 브랜드에 대해서 알게 된 
알찬 라이프로그가 되었으면 합니다!



내용 출처: 파파레서피 홈페이지
네이버 포스트 ‘1300억 버는 성공한 덕후-코스토리 김한균 대표’
 

AK온라인 홍보 대학생리포터 14기 이서현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학과


#태그
댓글 삭제하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사랑+존경 소개 청춘문화후원 캠페인/이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TOP